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를 목격하기를 바라지 않고, 엽기를 저지르는 마음을 해하길 바라는 건 아닐까요… 오츠의 글을 읽으면서 존재의 이유를 새삼 존중하게 되었다는 선 먹튀폴리스 생님은 글들을 통해 ‘인’ 해 다시금 생각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. 선생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저는 번역이란 어쩌면 창작보다 더 힘든 작업일 수도 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.선생님이 번역을 하신 지 벌써 25년이라고 하셨나요? 선생님의 앞으로의 꿈은 일흔이 훨 은 오츠의 여전히 날 선 글들처럼, 선생님도 ‘벼린 칼로 사회의 본성들을 툭 자르는’ 그런 번역을 하고 싶다고 하셨어 먹튀폴리스 요.번역자의 일이란 최전선에서의 작업과도 같 먹튀폴리스 다는 말씀도 하셨지요. 번역이란 독자들에 앞서 제일 앞에서 원작을 만나는 업이지요. 원작에 공감하는 것-그것은 공포와도 닮은 것이라는 말씀을 하시기도 했답니다. 독자들로 하여금 자신이 공한 것을 만나게 다리를 놓아주는 것, 아니 독자들로 하여금 다리 위에서 원작과 만나게 해 주는 것… 그것이 바로 번역는 행위라는 선생님의 말씀을 앞으로 어떤 번역서를 읽건 되새기며 읽게 될 것 같아요.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. 원작자 접 만나는 것도 행복하겠지만, 독자와 원작자를 이어주는 번역자님의 말씀을 듣는 것도 절대 지지 않을 즐거움이었답다. 다시 먹튀폴리스 한번 더 이렇게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부탁드리고 싶어요! ^^PS 아가사 크리스티의 책도 많이 말씀해셨지만 제가 아직 읽지 못 먹튀폴리스 했기에… 잘 옮기지는 못하겠더군요… 그 책들도 얼른 읽고 그날의 선생님 말씀들을 다시 곱고 싶답니다^ 한 시간 전부터 하늘이 어두컴컴하더니 갑자기 비가 쏟아져 내렸어. 나는 아침에 챙기지 않은 우산을 아워했지만 별 수 없었지. 하지만 우산을 썼다면 더웠을 거야. 따뜻한 비였거든. 습도가 높아서, 질척거리는 땀이 배어나는 날씨 있잖아? 우산을 쓰면 덥고 우산을 내리면 비를 맞는 그 먹튀폴리스 런 날 말이야. 너를 본 날이 그런 날이었어. 등에 맨 가을 풀어 머리에 이려다가, 생각보다 비가 세차게 오는 거야. 게다가 내 가방엔 오늘 칭찬받은 내 소설이 들어 있었거든. 래서 그냥 걸었어. 이미 젖은 마당엔 뛸 필요도 없지. 비가 등줄기를 타고 흘러내리고, 앞머리는 가닥가닥 이마에 달라었어. 화장도 지워지고 있었겠지. 이런 꼴이 우스워서 살짝 웃으면서 버스 정류장까지 걷고 있었는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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먹튀폴리스 에서 먹튀검증 받아야 하는 두번째 이유

검은 반팔 티를 은 남자애가 남색 우산을 오른 손에 들고 앞서 가고 있더라고. 머리카락 끝에서 빗방울을 뚝뚝 흘리면서 구부정한 걸음이로 천천히. 어디서 본 애 같았어. 그런데 어디서 본 애였을까? 하지만 나는 네가 누구인지 생각하는 것보다는 지금 눈에 보이는 이상한 점에 집중했지. 너는 우산을 들고 있으면서 비를 고스란히 맞고 있었으니까. 나는 비가 네 하얀 팔을 고 흐르다 남색 우산 속으로 스르륵 들어가는 모양을 줄곧 지켜보면서 너를 따라갔어. 너는 사람들처럼 정류장에 멈춰 지 않고 지나쳐 가더라. 원래 난 정류장에서 비도 피하고 버스를 기다려 집에 갈 생각이었어. 그런데 그 짧은 사이 너와 가 든 접힌 우산에 설득 당했나봐. 난 마침 온 버스를 별 미련 없이 내버려 두고 어느새 멀어진 너와의 거리를 좁히려고 짝 뛰었어. 내 기척이 느껴졌는지 네가 힐끔 돌아봤어. 순간 심장이 펌프질을 멈춘 것 같았지. 어쩌면 아주 잠깐 동안 제로 내 몸에서 왕성하던 혈액의 흐름이 그쳤을지도 몰라. 네 얼굴을 보는 순간 네가 누구인지 알았어. 넌 나와 같은 수을 두 개나 듣는, 나와 같은 과에 있는 애였거든. 하지만 너와 소설 창작과 시 창작을 같이 듣지 않았다면 난 네가 나와 은 문예창작과인지도 몰랐을 거야. 너와 난 1학기 땐 서로 접점이 없었으니까. 그리고 난 원체 학교 사람들과 어울리질 잖아. 그래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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먹튀폴리스 에서 먹튀검증 받아야 하는 세번째 이유

소설 창작 강의 때 널 처음 봤던 거야. 같은 과니까 전에 한 번 쯤은 스쳤겠고, 소설 창작 수업 첫 시간 부터 널 매번 봤겠지만 너의 첫인상은 몇 주 후 내 앞에 놓인 네 소설이었지. 정말이지 엉망진창이네. 네 첫인상을 보고 감상은 이랬어. 제목은 한자로 써놨고, 군데군데 어색한 문장에 맞춤법도 많이 틀렸고, 무엇보다 심각한 건 내용이 없는 거였어. 한 남자가 창 밖에 내리는 비를 보며 중얼거리다 끝나는 소설이었잖아. 소설이라기보다는 소설의 단면. 그게 가 받은 느낌이었어. 난 이런 어처구니없는 소설을 쓴 사람이 누굴까 생각하며 계속 비웃고 있었어. 강의는 한 사람씩 서대로 자신이 써 온 소설을 읽는 식으로 진행됐어. 네 이름이 호명되고 그 바보 같은 소설을 네가 읽기 시작했어. 넌 면에 있었어. 짧은 머리 아래 눈을 내리깔고 낮은 목소리로 조금 빠르게 글을 읽고 있었지. 교수님이 네가 읽는 것을 끊시고 여러 가지를 지적하셨고, 나는 그럴 만하다고 생각하면서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어. 그런데 지적만 받을 줄 알았던 소설이 뜻밖에 칭찬을 받은 거야. 이미지가 좋다고. 이미지? 교수님 말씀을 듣고 다시 네 글을 보니 정말 비의 이미지 게 느껴지더라고. 문장이 이렇듯 촉촉하게 습기를 머금을 수 있구나 싶었어. 하지만 나는 여전히 너의 소설을 인정하고 지 않았어. 교수님이 좋다고 하셔서 좋게 보인 것뿐이고, 교수님도 네 소설의 이미지 말고는 아무 것도 더 칭찬하지 않셨거든. 어쩌면 격려 차원의 칭찬이었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. 그래. 고백하건대 난 많이 거만한 여자애였어. 지금 생해보면 낯 뜨겁지, 뭐. 다음 날, 시 창작 수업에서 널 또 봤어. 그러고 보니 너와는 시 창작 수업으로도 몇 주를 마주쳤 야. 너의 시를 본 적도 두 번인가 있었고. 그런데 너란 아이가 존재한다는 것을 의식하기 전에는 네가 아예 보이지 않았 지. 난 내가 그렇게까지 주변에 무신경하다는 것을 깨닫고 좀 놀랐어. 그렇지만 더 놀란 일이 있었지. 네